landing-gray

person holding an open book

영어공부 새로 시작하고 싶은 여러분을 차근차근 인도해주는
영어원서 읽기

영어원서 읽기는 이미 입증된 영어학습법입니다.
어떻게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할지 막막한 여러분의 좋은 친구, 코치, 선생님이 될 영어원서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어떻게 영어공부 시작할까요?

영어공부는 꾸준한 것이 생명입니다. 영어 실력이 늘기까지 마라톤을 달리듯이 꾸준히 가야 하는 것이죠. 매일 꾸준히 소리내서 읽고, 단어를 정리하고, 표현을 학습하면서 여러분의 영어실력이 하루하루 늘어납니다. 이메일과 게시판을 통해서 자유로운 질의 응답을 할수 있습니다. 영어원서 큐레이션 서비스로 여러분의 말하기, 쓰기, 어휘능력을 향상시켜 보세요.

writing blur business research

Teacher / Coach

찰스샘

선생님 이면서 코치, 서비스 기획자

찰스샘은 지난 17년 동안 아이들을 가르쳐온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도서관을 운영한지는 12년이 되었지요.
 1100 여건의 사례를 통한 다양한 노하우로 여러분의 영어학습을 안내합니다.

고객 리뷰

주변에서  빡세게  영어를 시키는 대형학원을  보내야  된다고 들었지만   전  한글도  책 읽기가 기본이고  영어도  책읽기가  먼저라고  생각해서  2년 넘게  보냈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영어책을  좋아하고  부담없이  읽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만족하고  보내고  있습니다.체계적으로  아이에  맞춰서  가르쳐주니  너무  좋습니다.영어 원서 읽기는  무조건   강추입니다. 
윤** 학부모
일산에서 학원다니다 운정으로 이사와서 원서읽기학원을 찾다 원장님의 실력을 믿고 맡겼는데, 중학교가서 좋은성적의 결과가 나와서 아주 만족하고있습니다. 원서책을 두세권씩 집으로 보내면서 읽기를 시키시는 프로그램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실력과 차분함으로 아이들 자세히 챙겨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어린친구들은 빨리 시작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김** 학부모
영어도서관을 통해서 파닉스부터 스토리북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수업이 알차고 좋았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영어인데 거부감 없이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송**, 송** 학부모

서비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세요?

오늘 더 나은 영어학습의 기회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