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ing-violet

person holding blue ballpoint pen writing in notebook

영어원서 선정부터
독서록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영어원서 읽기는 이미 입증된 영어학습법입니다.
영어원서로 생활기록부에 기재 될 독서록 작성을 한다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독서록 작성은 어렵다?

독서록 작성은 책을 고르는 과정부터가 중요합니다. 특히 영어원서로 독서록을 작성하려면 책의 선정이 독서록의 절반이라고 할 수 있죠. 수준에 맞으면서 충분히 흥미를 끄는 책이 중요하겠습니다. 주제별로 다양한 이야기를 독서록에 담는 것이 중요하겠죠.
저희 서비스는 영어원서를 선정해서 보내드리고, 매주 1회 30분 수업으로 독서록 가이드 및 첨삭까지 지도합니다.

photo of hands holding a book

Teacher / Coach

찰스샘

선생님 이면서 코치, 서비스 기획자

찰스샘은 지난 17년 동안 아이들을 가르쳐온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도서관을 운영한지는 12년이 되었지요.
 1100 여건의 사례를 통한 다양한 노하우로 여러분의 영어학습을 안내합니다.

고객 리뷰

주변에서  빡세게  영어를 시키는 대형학원을  보내야  된다고 들었지만   전  한글도  책 읽기가 기본이고  영어도  책읽기가  먼저라고  생각해서  2년 넘게  보냈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영어책을  좋아하고  부담없이  읽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만족하고  보내고  있습니다.체계적으로  아이에  맞춰서  가르쳐주니  너무  좋습니다.영어 원서 읽기는  무조건   강추입니다. 
윤** 학부모
일산에서 학원다니다 운정으로 이사와서 원서읽기학원을 찾다 원장님의 실력을 믿고 맡겼는데, 중학교가서 좋은성적의 결과가 나와서 아주 만족하고있습니다. 원서책을 두세권씩 집으로 보내면서 읽기를 시키시는 프로그램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실력과 차분함으로 아이들 자세히 챙겨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어린친구들은 빨리 시작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김** 학부모
영어도서관을 통해서 파닉스부터 스토리북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수업이 알차고 좋았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영어인데 거부감 없이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송**, 송** 학부모

서비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세요?

오늘 더 나은 영어학습의 기회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