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orma Jean Jumping Bean [Happy Easy Reading] 영어리딩 G1 – 가슴속에 열정

  • by
Norma Jean Jumping Bean

제목: Norma Jean, Jumping Bean
저자: Joanna Cole
출판사: Step into Reading (Random House)
단어수: 691단어
Lexile: 480L

난이도와 저자

Norma Jean, Jumping Bean은 전체 길이 690단어에 Lexile Level은 480L 입니다. 내용은 그리 복잡한 편은 아니라서 초등학교 저학년 중상급학생에게 적당한 책입니다. 목표 속도는 전체를 읽었을 때 5분45초 정소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Joanna Cole 입니다. 저자는 약 250권 가량의 아이들 책을 써왔습니다. 그중 당연히 The Magic School Bus 시리즈가 가장 유명하고 사랑받는 책입니다. 이 시리즈는 아직도 출간되고 있습니다. 저자는 아이들과 학교에 대한 책을 많이 썻는데 이책도 배경이 학교 입니다. 거기에 스스로는 잘 모르지만 말썽쟁이가 된 캥거루가 주인공 입니다.

Norma Jean, Jumping Bean

책의 주인공인 Norma Jean은 뛰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캥거루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에 갈 때 까지, 그리고 학교에서도 선생님에 책을 읽는 사이에 틈틈히 뛰어다닙니다. 이 때문에 괴로워하는 친구들도 많습니다. Nell은 블록으로 다 쌓아 놓은 탑이 무너져 버리고, Sam은 우유가 쏟아져서 온몸에 뒤집어 씁니다. Ted는 시소를 타다가 날아갈 뻔하고, Amy는 풀장물이 첨벙 한번에 없어집니다. 이 모든게 Norma Jean의 점프에 대한 사랑 때문입니다. 그녀는 이제 친구들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때마침 학교 체육대회가 다가옵니다. 더 이상 Jumping Bean이 되고 싶지 않은 Norma Jean은 어떻게 할까요?

이해도 점검

이해도 점검을 위해서 몇가지 질문에 답해 봅시다.

  1. Nell이 Norma Jean과 블록탑을 쌓다가 무슨 일이 생겼을까요?
  2. Ted가 화난 이유는 무엇때문인가요?
  3. 어떻게 Norma Jean은 친구들이 화난 것을 알았을 까요?
  4. Norma Jean이 물웅덩이도 건너뛰지 않고,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줄넘기도 하지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5. Norma Jean은 체육대회가 끝나고 어떤 것을 배웠을까요?

가슴속에 열정

여기서 나오는 Jumping Bean은 멕시코에서 자라는 관목의 씨앗입니다.
안쪽에서 나방의 유충이 돌아다니면 씨앗이 스스로 굴러 다니거나 뛰는 것 처럼 보이기 때문에 Jumping Bean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잠시도 가만이 있지 못하는 사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실제로는 Norma Jean도 가슴속에 열정적인 무엇인가를 가졌기 때문에 가만히 있지 못하고 뛰어다니는 것이 아닐까요.
저도 몇몇 떠오르는 학생들이 있는데, 그 학생들을 그렇게 이해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Norma Jean Jumping Bean

오늘은 Norma Jean Jumping Bean 을 리뷰했습니다. 비슷한 레벨의 여우이야기가 있는데요. Fox on the Job을 한번 읽어보세요. 이 글이 마음에 드시면 좋아요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ox on the Job
Fox on the Job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