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Pearl and Wagner Two Good Friends
저자: Kate McMullan
출판사: Puffin Young Readers
Lexile: 470L
AR: 2.4
단어수: 1206
저자
이 책 Pearl and Wagner Two Good Friends 의 저자 Kate MaMullan 은 전에 리뷰했던 The New Kid at School 과 Fluffy Goes to School 의 작가 이기도 합니다.
이 이야기는 토끼인 Pearl 과 생쥐인 Wagner 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Pearl은 활동적이어서 직접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성격입니다.
반면에 Wagner는 의견을 내기 좋아하고 즉흥적인 성격이죠. 이들의 우정은 때로는 토라지고 멀어지기도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 수 있을까요?
Pearl and Wagner Two Good Friends
미국 학교에서 진행하는 Science Fair는 아이들이 여러가지 과학을 주제로 하는 작품을 만들어서 참가하는 발표회 입니다. 이 대회에서는 상당히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이 올라오는데요.
이번에 Pearl이 가져온 주제는 쓰레기를 먹는 로봇이었습니다. 그녀는 열심히 로봇을 만들어 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Wagner 는 무엇을 만들지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이 생각 저 생각을 하면서 Pearl 을 도와주고 있죠. 풀이 붙을 때까지 누르고 있는 다던가 로봇의 눈 크기에 대해서 훈수를 두는 정도이죠.
결국 선생님이 아이들의 작품을 보자고 할 때까지 그는 아무것도 만들지 못했죠.
Wagner는 자신이 로봇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을 기억해달라면서 Pearl에게 은근히 부탁을 하는데요.
공동 운명체
Pearl은 이렇게 부탁하는 Wagner 가 불쌍했는지 선생님께 자신과 Wagner가 같이 한 작품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Wagner 는 Pearl 덕분에 위기를 한번 넘긴 셈인데요. 쓰레기를 먹는 로봇이 망가지면서 이 둘은 이 로봇을 함께 고치고 과학 박람회에 같이 출품해야하는 공동 운명체 가 된 것이었습니다.
이 후 이야기는 책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귀여운 삽화
이 책 Pearl and Wagner Two Good Friends 는 귀엽고 재미있는 캐릭터가 나오는 삽화가 특징적인데요. 특히나 Wagner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Wagner가 프로젝트를 같이 한 것으로 Pearl이 말하기 이전과 이후의 표정이 정말 재미있구요.
마지막 챕터에 Pearl이 놀아주지 않으니까 심심해하면서 혼자 노는 Wagner의 표정도 볼만합니다.
오늘은 Pearl and Wagner Two Good Friends 를 리뷰했습니다. 저자의 다른 책 중에서 The New Kid at School 이나 Fluffy Goes to School을 추천해드립니다. 좋아요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