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he Incredible Present [Pleasing, not too Easy Reading] 챕터북 G3

  • by
The Incredible Present

제목: The Incredible Present
저자: Harriet Castor
출판사: Usborne Young Reading
Lexile: 540L
단어수: 1423
AR: 3.1

The Incredible Present – 신비한, 상상력 넘치는

The Incredible Present는 화려하고 멋진 삽화와 상상력 넘치는 신비한 이야기가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은 초등학교 고학년 중상급레벨학생들에게 적당합니다. 책의 길이가 비슷한 레벨의 책보다 다소 짧지만 다양한 사건들이 일어나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저자 Harriet Castor

저자인 Harriet Castor는 12살부터 자신의 책을 출판하기 시작한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는 작가입니다. 그녀는 역사적 인물을 다룬 작품들을 많이 썻는데 그 중에는 윈스턴 처칠, 엘리자베스1세, 헨리 8세와 같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춤에 대한 책도 많이 썼는데, 작가 자신이 6년동안 발레학교에서 발레리나로 훈련받고, 발레 기보 전문가 자격을 가진 무용가이기도 합니다. 춤에 대한 작품으로는 Ballerinas 시리즈와 Ballet stories와 같은 작품이 있습니다.

할머니와 사는 Lily

주인공인 Lily Mack은 할머니와 함께 삽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생일날까지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기고 열기구를 타고 탐험을 떠난 후에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Lily의 생일이 다가오자 Lily는 어떤 선물을 받을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정작 생일날 어렵게 찾아낸 선물은 하나빼고 Lily의 마음에 들지 않는 것 들 뿐이었습니다. 마지막 하나의 선물이 바로 부모님으로부터 온 선물이었습니다.
거기에는 The Anything Bag이라는 것이 들어 있었는데요. 그 가방은 어떤 것이든 소원을 빌면 가방안에서 그 물건을 꺼낼수 있는 신비한 가방이었습니다.
처음 크레용을 꺼냈을 때 이 가방이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습니다. 그 가방에서 나온 크레용은 이상하게 크레용 색깔과 다른 색깔로 칠해졌습니다.
매번 Lily가 소원을 빌고 물건을 꺼낼 때 마다 정확히 소원과 같지는 않은 것이 튀어나왔습니다.
침대를 정리하는 로봇을 빌었을 때, 거기서 나온 로봇은 침대를 만들어 대고, 우주 탐사선을 빌었을 때는, 외계인 아기들을 태운 유모차가 나왔습니다. 더욱이 이 가방은 여섯개의 소원만 들어줄 수 있다는데요.
Lily는 그만 큰 실수를 하고 맙니다. 그녀는 이 실수를 어떻게 만회 할까요?

The Incredible Present
Photo by Giftpundits.com on Pexels.com

이해도 점검 – The Incredible Present

The Incredible Present의 이해도 점검 포인트를 정리해봤습니다.

  1. Lily의 부모님은 다른 부모님과 어떻게 다를까요?
  2. Lily가 바라는 생일 선물들을 나열해 봅시다.
  3. 할머니가 Lily의 생일선물을 어디에 두었을 까요?
  4. 선물을 찾았을 때, 그녀가 한 행동을 모두 말해봅시다.
  5. 할머니로부터 받은 선물은 무엇인가요?
  6. The Anything Bag은 어떤 일을 할수 있나요?
  7. The Anything Bag에 붙어 있었던 두번째 꼬리표에 쓰여있던 내용은 무엇인가요`?
  8. Lily가 The Anything Bag을 사용해서 꺼낸 물건들을 순서대로 나열해봅시다.
  9. 왜 Lily는 Zapper를 달라고 소원을 빌었을 까요?
  10. 모든 초록색 물건이 초콜렛 아이스크림으로 바뀌었을 때 어떻게 Lily는 도움을 받을 수 있었나요?
  11. 원래대로 모든 것들을 돌려 놓기 위해서 부모님이 한 두가지 일은 무엇인가요?
  12. Lily가 생각한 가장 좋은 선물은 무엇인가요?
  13. 왜 할머니는 그녀의 녹색모자를 이전 만큼 좋아하지 않았나요?

Lily는 결국 최고의 선물을 받았군요. 부모님은 이제 발명을 하신다니까 더 이상 떠나 있을 일이 없을 거구요. 그나저나 할머니는 왜 생일 점심으로 시금치를 요리 했을까요? 항상 가장 좋은 것과 가장 나쁜 것은 같이 다니나 봅니다. 호사다마라고 할까요?

오늘은 The Incredible Present를 리뷰했습니다. 생일과 생일선물에 대한 이야기를 원하신다면 Ice-Cold Birthday 를 읽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