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view g1 스토리북 영어원서

The Case of the Cat’s Meow [Happy Easy Reading] 영어리딩 G1

제목: The Case of the Cat’s Meow
저자: Crosby Bonsall
출판사: An I Can Read Book
Lexile: 480L
AR: 2.3
단어수: 1293

The Case of the Cat’s Meow

The Case of the Cat’s Meow 는 Snitch의 고양이인 Mildred에 대한 것입니다.
Wizard의 사립탐정에 있는 모든 아이들이 Mildred는 늙고, 잘 움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시끄럽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Snitch는 자신의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누가 훔쳐갈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죠.
그리고 어느날 아침 Mildred가 보이지 않으면서 이번 책의 사건이 시작됩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를 한번 Mildred의 입장에서 이야기해 볼까요?
그럼 야단 법석을 떨던 아이들의 상황이 좀더 잘 이해되고, 또 다른 면도 볼수 있을 테니까요.

Mildred

The Case of the Cat’s Meow 의 Mildred는 새끼를 갖었습니다.
그녀의 몸은 예전처럼 날쌔게 움직이기 어렵죠.
그냥 한곳에 오래 누워있고만 싶습니다.
게다가 새끼들 때문에 배는 또 금방 고파져서 예전보다 더 먹고 싶지만 Snitch는 노느라고 별로 신경을 안써줘서 항상 그에게가서 큰소리로 알려줘야만하죠.
어느날 Snitch는 Mildred를 데리고 클럽하우스를 보여줬습니다.
거기에는 조악하기는 하지만 경보시스템도 있고 충분히 어둡고 아늑하면서 아무도 쉽게 드나들수은 없었죠.
그래서 Mildred는 새끼를 낳을 장소로 클럽하우스를 선택했습니다.
마침 그날밤 진통이 시작되었고, Mildred는 봐두었던 클럽하우스에 숨어들었습니다.
마침 새끼를 낳기 좋은 바구니가 있어서 진통을 견뎌가면서 그 바구니 안에서 새끼들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아침이 되었을 때 아이들이 분주히 돌아다니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여기저기를 다니면서 누군가를 찾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더니 밖에서 음식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Mildred는 이따가 주변이 조용해 지고 아무도 없으면 나가서 배를 좀 채워야 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소란스러운 주변

밤이 되어 음식을 먹으려고 밖에 나가보니 다른 고양이들이 이미 잔뜩 모여있었죠.
Mildred는 간단히 요기만 하고 다른 고양이들의 주의를 끌지 않도록 몰래 다시 새끼들에게 돌아갔습니다.
오후가 되자 아이들이 동네의 개들을 몰고 왔습니다. 주변에는 온통 야옹소리와 개 짓는 소리로 시끄럽습니다.
이런 난장판에 새끼들이 노출되는 것은 절대로 안되는 일이니까, Mildred는 잠자코 새끼들과 조용히 숨어있었죠.
그리고 밤이 되자 개들도 하나둘 떠나버리고 마당은 온통 조용할 뿐이 었습니다.
Mildred는 조용히 나가서 Snitch가 평소에 식사를 놔두던 장소에 가봤습니다. 다행이도 Snitch는 Mildred의 식사를 챙겨두었습니다.
허겁지겁 식사를 해치운 Mildred가 밖으로 나오다가 Snitch가 깨는 것을 알아 차렸습니다.
그녀는 재빨리 달려서 클럽하우스로 숨어들었는데, 잠결에 뒤따라오던 Snitch는 클럽하우스의 경보기를 건드려서 물이 쏟아지고 종이 울리고 말았죠.
하지만 아이들 모두 Snitch만 신경쓰고 Mildred가 거기 숨어있는 것은 꿈에도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

중요한 식사

다음날도 Snitch가 준비한 식사를 맛있게 했죠.
Mildred는 발에 뭔가가 묻어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금방 털려 없어질 것이어서 신경쓰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클럽하우스에서 새끼들을 돌보느라고 여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식사를 하러 집에 들어가려니 고양이 문이 굳게 잠겨 있었죠.
Mildred는 이 정신없는 주인을 불러내야 겠다고 생각했죠. 새끼들이 기다리는데 문을 잠궈놓고 식사를 할수 없게 하다니!
그녀가 큰소리로 울자 놀랍게도 4명의 소년들이 어디선가 튀어나왔습니다. 그녀는 놀라서 새끼들에게 돌아갔죠.
결국 아이들이 새끼들을 발견하긴 했지만, 다들 좋아하는 눈치여서 다행이라고 Mildred는 생각했습니다. 거기다가 새끼들을 돌봐주기까지 하니 더 좋을 수가 없군요.

등잔 밑

아이들은 어쩌다가 자신들의 클럽하우스는 찾아보지 않은 걸까요.
어쩌다가 또 하나의 아무도 의뢰하지 않은 사건이 해결되긴 했습니다. 해결되는 과정이 하나도 제대로 되간 것이 없어서 문제이지, 사건이 해결되고 나서는 아이들 모두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서로 자신의 새끼고양이가 더 좋다고 싸우지만 않으면 말이죠.

오늘은 The Case of the Cat’s Meow 를 리뷰했습니다. 저자의 다른 책은 아래 그림을 눌러보세요. 저자 Crosby Bonsall 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링크를 눌러 주세요. 좋아요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Replies to “The Case of the Cat’s Meow [Happy Easy Reading] 영어리딩 G1